레비트라, 처음 복용부터 성공적 작용

새로운 연구결과 확실한 효능 입증

레비트라(Levitra)의 장기 복용 시 이점에 대한 새로운 연구 결과, 발기부전(erectile dysfunction; ED)으로 레비트라를 복용한 남성들은 2년이 넘는 기간동안 발기 기능(erectile function; EF)에 있어 임상적으로 유의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보고한 것으로 나타났다.

레비트라는 또한 임상시험에 참여한 환자들의 ED 치료에 확실하고 신속하게 작용하는 약물로 나타났다.

이 새로운 연구결과는 2003년 6월 30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보건기구(World Health Organisation; WHO) 후원의 제 2차 발기와 성기능부전에 대한 국제 자문회의( International Consultation on Erectile and Sexual Dysfunctions)에서 발표됐다.

독일 하노버에 위치한 Hochschule 의과대학 비뇨기과 교수인 Christopher Stief 박사는 “레비트라의 우수한 효능이 장기간동안 지속된다는 연구결과는 매우 인상적이다. ED 치료제의 효과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라진다면, 전체적인 치료 이점이 사라지는 것이고, 결과적으로 남성들은 치료법과 성기능에 대한 확신을 잃어버릴지도 모른다 “고 밝혔다.

ED를 겪고있는 총 755명의 남성들이 레비트라를 1년 동안 복용하였다. 이 중 566명의 남성들은 이중맹검연구로 Levitra 10mg 또는 20mg을 1년 동안 추가로 복용하는데 동의했다.

시험을 완료한 479명의 남성들에 대한 2년 연구결과 레비트라를 복용한 10명 중 9명은 연구기간 내내 개선된 발기를 보고하였다. ( Levitra 20 mg 을 복용한 남성의 92%, Levitra 10 mg을 복용한 남성의 90%)

레비트라는 발기능을 유의하게 개선시켰을 뿐만 아니라, 평균적으로 성교를 마칠 때까지 발기를 유지할 것 같은 피험자가 5배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89% VS. 17%, Baseline에 비한 Levitra 20 mg을 복용한 남성에서 기준시점 17%에 비해 89%, 그리고 87% VS.16% Baseline에 비한 Levitra 10 mg을 복용한 남성에서 기준시점의 16%에 비해 89%)

레비트라 20mg을 사용한 별도의 연구결과 빠른 발기 개시와 높은 성관계 성공률이 나타났다.

별도의 연구결과 새로운 데이터는 특히 레비트라가 피험자에서 얼마나 빠르고 일관성 있게 효과를 나타내는지와 관련하여 레비트라의 우수한 효능과 신뢰성을 더욱 확실히 했다.

이러한 연구 중 한건은 실제 가정에서 실시된 연구로 복용 후 16분만에 성교의 성공적인 완성에 충분한 발기를 경험한 사람은 위약을 복용한 남성들보다 Levitra 20mg을 복용한 남성에서 유의하게 더 많았다.

이 다기관, 이중맹검연구 결과는 Levitra 20mg 또는 위약투여군으로 무작위 배정된 498명의 환자들을 기초로 했다.

두번째 연구에서76%의 남성들이 Levitra 20mg을 복용한 후 첫번째 성교 시도에서 76%의 남성들이 성공적인 삽입을 보고하였고 (VS. 위약 44%), 처음 시도에서 성공한 남성들은 또한 다음 시도에서도 91%의 성공적인 삽입을 보고하였다(VS. 위약 74%).

이 연구결과는 12주 연구기간 동안 1385명의 남성들이 참여한 두 건의 이중맹검, 3상 임상시험의 후향적 데이터 분석에 근거하고 있다.

“바이엘과 글락소 스미스클라인은 레비트라가 처음 복용부터 발기 기능을 개선시키고, 매번 복용 시 신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개선이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를 더욱 공고히 하는 이들 결과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바이엘 헬쓰케어의 바이엘 제약 부분 사장인 Wolfgang Plischke 박사는 전했다.

그리고,. “남성들은 자신이 복용하고 있는 ED 치료제가 그들이 필요한 순간에 작용한다고 확신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Levitra가 그런 확신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었다.

모든 연구에서, 가장 흔히 나타난 이상반응은 일반적으로 경증에서 중등증 사이였으며, 두통, 홍조, 그리고 비염(비충혈)을 포함했다.

레비트라, 처음 복용부터 성공적 작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