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발기부전 치료제 복용법 및 주의사항

혹시 더 글로리 보셨나요? 더글로리에서 동은이 의사 선생님한테 시알리스라는 약을 물어보더라고요! 발기 부전 치료제라고 소개하는 내용을 보았는데 저도 궁금해서 찾아보았답니다. 오늘은 시알리스 발기부전 치료제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알리스 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는 타다라필 성분의 발기부전 치료제로, 비아그라와 똑같은 경구용 발기부전 치료제이지만 성분이 다릅니다.

시알리스는 한국릴리사에서 제조를 하였고 오남용 위험이 있는 전문 의약품입니다. C5가 음각된 연한 노란색의 아몬드 모양의 정제예요. 식약처에서는 기타의 비뇨생식기관 및 항문용약으로 분류를 하고 있네요.

시알리스는 발기부전의 치료, 양성 전립선 비대증, 발기부전 및 양성 전립선 비대증의 치료에 효능이 있어요.



복용법은 1일 1회, 식사와 관계없이 관계 30분 전에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약을 반으로 가르거나 부숴서 복용하면 안 되고 한 정 그대로 먹어야 합니다. 권장 용량은 10mg이고 충분한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20mg으로 늘려 복용을 해야하는데 의사와 상의 후 결정하셔야 합니다.

시알리스 복용 시 주의사항

주의 사항은 시알리스는 발기부전 치료제이기 때문에 당연히 발기부전의 진단을 받아야겠죠. 잠재적 원인이 되는 병력을 조사하고 신체검사를 하셔야 해요.

그리고 심혈관계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의사에게 꼭 알리셔서 상담 후 결정하셔야 합니다.

또한 이런 계열의 약물을 복용했을 때, 지속발기증이 수반되는 경우가 드물게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4시간 이상 발기가 지속될 경우에 꼭 의사의 진단을 받으셔야 합니다.

시알리스와 모든 형태의 질산염(NO) 제제와 같이 복용할 경우 혈압강하 작용이 증강되기 때문에 혈압이 과도하게 떨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때문에 시알리스 복용 중에 NO 공여제를 투여하지 않아야 합니다. 질산염 제제에는 니트로글리세린, 아밀나이트레이트, 질산이소소르비드 등이 있습니다. 꼭 드시는 약이 있다면 의사에게 말해야합니다.

심근경색, 급성 심정지, 불안정한 협심증, 심실 부정맥, 뇌졸중 등이 이 약의 임상연구, 시판 후 조사 과정에서 나타났다고 해요. 이런 심혈관 유해사례들이 나타난 환자는 대부분 그 전부터 심혈관계 질환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이 심혈관계 유해인자들이 약과 직접적 관련이 있는 것인지에 대한 여부는 분명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시알리스 복용 금지 환자

  1. 유기 질산염 제제를 정기적이나 간헐적으로 복용한 환자.
  2. 발기부전 치료가 필요 없는 심장 질환이 있는 남자.
  3. 실혈관계 질환이 있는 환자군
  4. 색소성 망막염을 포함한 유전적 퇴행생 망막질환자.타다라필 성분에 과민증이 있는 환자.
  1. 시알리스는 유당을 함유하고 있어서 갈락토오스 불내성, 유당분해효소 결핍증 등 유전적 문제가 있는 환자는 피하셔야 합니다.
  2. PDE5 저해제와 GC자극제를 병용 투여하는 경우에 GC 자극의 혈압강하 효과를 증가 시킬 수 있어서 두 약물은 병용 투여하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시알리스 발기부전 치료제에 대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시알리스 발기부전 치료제 복용법 및 주의사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