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 약 총정리 종류, 복용법, 구입방법, 비교 – 비아그라, 시알리스

발기부전이란?

발기부전은 성생활에 있어 충분한 발기가 되지 않거나 유지되지 않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이는 발기력 + 발기지속력 2개를 합쳐서 말하는 것입니다.

비아그라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의 경우 발기를 시켜주는 약이 아니라 이미 발기된 성기의 혈액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막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성적 충동을 느낀다거나 발기를 시키는 것은 본인이 해결해야 하며 심리적 문제나 기타 문제 등으로 성적 충동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은 비아그라를 복용해도 발기가 불가능합니다.

사람들이 흔히 하는 착각이 비아그라를 복용하면 바로 발기가 되어 유지되는 것으로 생각하는데
비아그라를 복용하더라도 외부 성적 자극이 없다면 발기하지 않습니다.

비아그라의 역사

비아그라는 발기의 근본적 원인이 어떤 신비한 물질에 의한게 아니라 ‘뇌의 충동’과 ‘혈액순환’두개의 원인 밖에 없다는 것을 전 세계에 알린 약물입니다.

원래 심근경색의 치료를 위해 개발중이던 약이었으나 임상시험 과정에서 발기가 되는 부작용이 발생하여 개발 방향을 비틀어 발기부전 치료제로 개발한게 시초입니다.

이후 한약, 뱀, 개구리, 곰쓸개즙, 보신탕 등 정력식품이 발기와는 아무 상관없음이세계적으로 일반화되었고 이 점에서 비아그라는 아주 큰 공로를 하였습니다.
실제로도 비아그라 출시 이후 야산에서 뱀이나 개구리 등을 먹고 사망했다는 뉴스가 사라지는 등 긍정적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비아그라 개발 전에는 비방(祕方)이라고 하면서 한의원에서 파는 한약들이 있었는데 비아그라 출시 이후에는 전부 사장되었습니다.
한의원과 마찬가지로 비뇨기과에서 비방(祕方)이라고 하면서 먹는 약이나 주사제를 조합해줬는데 마찬가지로 비아그라 출시 이후에는 전부 사장되었습니다.

발기부전 약의 종류와 복용방법, 복용법, 지속시간, 용량 종류, 특징

비아그라, 시알리스, 레비트라

상품명비아그라, 팔팔시알리스레비트라
성분SildenafilTadalafilValdenafil
복용방법성행위
1시간전 복용
성행위 3~4시간전 복용성행위30분~1시간전 복용
지속시간4~6시간36시간6시간
용량 종류25 / 50 / 100mg5 / 10 / 20mg5 / 10 / 20mg
특징강직도가
가장 강력
가장 지속시간이 길다빠르게 효과가 나타난다.
대사증후군 발기부전에서 효과적

자이데나, 엠빅스, 제피드

상품명자이데나엠빅스제피드
성분UdenafilMirodenafilAvanafil
복용방법성행위 1시간전 복용성행위 1시간전 복용성행위 30분전 복용
지속시간12~24시간6~8시간6시간
용량 종류50 / 75 / 100 /
200mg
50 / 100mg100 / 200mg
특징저렴한 장점가장 강력한 발기력복용 15분 이내 나타나는 빠른효과

같은 기전의 약물 병용 금지

여러 종류의 발기부전 약물을 섞여서 교차 복용하는 것은 (ex. 비아그라+시알리스)
효과를 높이기보다는 부작용을 더 높입니다.
여러 종류의 발기부전 약물을 교차 복용하지 마세요

발기부전 약은 술이랑 같이 먹지 마세요

발기부전 약은 술을 먹고 복용하면 효과가 크게 감소합니다.
음경으로 피가 모여야 발기가 일어나는데 술은 전신의 혈관을 확장시켜 피를 전신으로 흩뿌리기 때문에 충분한 양의 피가 음경으로 모이지 못하고 발기가 잘 되지 않게 됩니다.

발기부전 약은 언제 먹어야 할까요? 식전? 식후?

발기부전 약은 음식과 같이 복용하면 효과가 늦게 나타납니다.
특히 고지방식이를 하면 효과가 늦게 나타나는데요
약물 자체의 효과는 감소하지 않지만 흡수율이 떨어져 최대 효과에 도달하는 시간이 늦어진다는 의미로 이해하면 됩니다.

단 위의 성행위 ~~ 전 복용은 전부 공복을 기준으로 한 복용방법입니다.
정확한 효과를 얻기 위해선 식전에 복용을 추천하지만 식사 후 복용한다면 30분 정도 더 일찍 복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발기부전 약을 미리 복용하더라도 최소 4시간 이상 지속시간이 유지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발기부전 약은 협심증 약이랑 병용금기입니다.

니트로글리세린(Nitroglycerin), 이소캣, 앤지비드, 이소캣 스프레이(isosorbide dinitrate) 등의 약물과 병용금기입니다.
병용 시 혈압이 과도하게 낮아져 심혈관계 허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현기증, 두통, 안면홍조 등의 부작용이 더 심해지고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 구매

비아몰은 온라인으로 각종 정품 발기부전약(비아그라,시알리스,카마그라)등,조루치료약(프릴리지,아이코스등)을 제공합니다.

현재 의료 제공자와의 가상 방문과 비아그라를 배송하는 우편 배달 서비스를 결합한 다양한 원격 의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아몰을 사용하면 온라인으로 비아그라 또는 시알리스를 쉽고 신중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 약 총정리 종류, 복용법, 구입방법, 비교 – 비아그라, 시알리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