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와 시알리스가 알츠하이머와 관련 치매의 위험을 감소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효과적인 알츠하이머 치료를 위한 국립 보건원의 약물 용도 변경 연구 결과는 실데나필(비아그라)과 타달라필(시알리스)이 치매 치료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러한 발견은 다른 그룹에서 이전에 보고된 유사한 연구와는 반대되는 것이다. 이 새로운 연구에서, NIH 연구원들과 협력자들은 메디케어 수혜자들의 데이터를 사용했고 실데나필과 타달라필이 알츠하이머병과 관련 치매의 위험을 감소시키지 않는다고 결정했다. 이 연구는 NIH 국립 노화 연구소(NIA)의 자금 지원을 받았으며 뇌 커뮤니케이션에 발표된 결과입니다. 치매를 위해 용도가 변경될 수 있는 기존 약물을 식별하는 것은 잠재적으로 기존 약물 발견 과정보다 더 빠르게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치료를 제공할 수 있다.

NIA 과학팀은 포스포다이에스테라아제-5 (PDE5) 억제제라고 불리는 종류의 약물을 실험했다. 실데나필, 타달라필 등이 대표적인 PDE5 억제제는 평활근 세포를 이완시켜 작용한다. 실데나필과 타달라필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승인한 폐동맥과 심장 오른쪽에 영향을 미치는 고혈압의 일종인 발기부전과 폐심방고혈압(PAH) 치료제다.

과학자들은 PAH를 가진 두 그룹의 메디케어 수혜자들, 실데나필이나 타달라필로 치료받는 사람들, 그리고 다른 종류의 약물로 치료받는 사람들을 사용하여 알츠하이머와 관련 치매의 위험성을 조사했다. 그들은 또한 실데나필이 알츠하이머의 세포 배양 기반 모델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테스트했다. 결과는 PDE5 억제제로 치료된 환자에서 알츠하이머 및 관련 치매의 위험 감소가 나타나지 않았으며 PDE5 억제제가 알츠하이머와 관련된 분자 이상을 교정했다는 증거는 없었다.

이 연구는 NIA 임상 및 번역 신경과학(CTNS) 과장인 Madhav Thambisetty 박사가 주도하는 DREAM 이니셔티브의 일부입니다. 보스턴의 하버드 의과대학, 뉴브런즈윅의 러트거스 대학, 볼티모어의 존스 홉킨스 의과대학의 연구원들이 포함된 DREAM 협업은 FDA 승인을 받은 약물을 다른 지표로 용도를 변경하여 알츠하이머 및 관련 치매에 대한 후보 치료법을 식별하기 위한 다학제적 이니셔티브입니다.ns.

DREAM 연구의 이전 결과는 일부 관절염 약물이 심장 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알츠하이머와 관련 치매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연구는 NIA의 AD+와 관련이 있다.ADRD 마일스톤 7.B, “발견부터 임상 개발까지 합리적인 약물 재배치 및 조합 치료를 지원하기 위해 번역 생물 정보학 및 네트워크 약리학에 대한 연구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다음 NIA 전문가는 2022년 9월 30일 금요일부터 전화 또는 인터뷰를 위한 가상 플랫폼을 통해 본 논문의 구체적인 결과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M.D., D. 마드하브 탐비세티입니다.Phil., NIA 행동 신경과학 연구소 선임 임상 연구원
루이지 페루치, 박사, NIA 과학 이사
이 연구는 NIA의 교내 연구 프로그램인 프로젝트 ZIAAG000436을 통해 지원되었다.

Desai RJ 등. 포스포다이에스테라아제-5 억제제의 개시와 사건 알츠하이머병 및 관련 치매의 위험 사이의 연관성은 없다: 효과적인 알츠하이머 의약품을 위한 약물 용도 변경(DREAM) 연구의 결과. 브레인커뮤니케이션. 2022; 도이: https://doi.org/10.1093/braincomms/fcac247(link은 외부)

국립노화연구소(NIA)에 대하여: NIA는 노화와 노인들의 건강과 웰빙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지원하기 위한 미국 연방정부의 노력을 이끌고 있다. NIA의 알츠하이머 및 관련 치매 교육 및 소개(ADEAR) 센터 웹사이트를 통해 나이와 관련된 인지 변화 및 신경 퇴행성 질환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영어와 스페인어로 된 다양한 노화 주제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주요 NIA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연결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국립보건원에 대하여: 미국의 의학 연구 기관인 NIH는 27개의 연구소와 센터를 포함하고 있으며 미국 보건 및 인적 서비스부의 구성 요소이다. NIH는 기초, 임상 및 번역 의학 연구를 수행하고 지원하는 주요 연방 기관이며 일반적인 질병과 희귀한 질병 모두에 대한 원인, 치료 및 치료를 조사하고 있다.

비아그라와 시알리스가 알츠하이머와 관련 치매의 위험을 감소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