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사용

우리가 하루 동안 경험하는 스트레스, 지루함, 사기 및 섭식 장애는 많은 건강 문제를 가져옵니다. 성적 문제에있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성적 문제는 심리적 이유 때문에 경험합니다. 시알리스는 남성의 발기 문제에 사용되는 정제입니다. 시알리스 는 경구 용 약물이며 성관계가 최대 36 시간까지 효과가 나타나기 약 30 분 전에 사용됩니다.

심리적 발기 문제가있는 남성은 자기 불안감과 성관계의 낙담과 같은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려면 시알리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알리스; 청소년기를 마치고 심각한 건강 문제가없는 모든 개인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기를 완료하지 않은 개인, 즉 18 세 미만의 개인은 합법적으로나 건강을 위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성적으로 성숙하지 않은 개인이 이러한 생물학적 라디칼 약물을 사용하면 향후 심각한 건강 문제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시알리스를 전혀 사용하지 않거나 의사의 감독하에 사용해야합니다.

질산 함유 약물을 사용하는 경우 심각한 심장 문제 (예 : 부정맥, 혈관 폐색), 간 질환, 위궤양, 신장 질환, 저혈압 또는 조절되지 않는 고혈압이있는 경우, 안구 마비로 인한 시력 상실이있는 경우 , 뇌졸중과 심장 마비가 있었거나 백혈병과 같은 혈액 질환이 있거나 여전히 계속되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해야하며 사용할 복용량은 의사가 결정해야합니다. 또한 시알리스에는 몇 가지 부작용이 있습니다. 현기증, 두통, 코 막힘, 입과 목의 부기, 두통, 가슴 통증, 발과 발목의 부기로 정의 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를 복용하는 동안 술을 마시지 마십시오. 가능하면 술을 전혀 마시지 마십시오.

이 경우 혈압이 낮아지고 심각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 태블릿을 사용하는 경우 성교 중 어지럼증, 메스꺼움, 실신이 발생하면 즉시 성교를 중단하고 가까운 보건소에 신청해야합니다. 시알리스는 발기 문제가있는 남성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일시적으로 문제를 제거합니다. 수컷은 유효 기간 동안 최대 36 시간 동안 발기 문제가 없습니다. 단, 효과 기간이 지나면 상황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시알리스는 성관계 약 30 분 전에 경구로 복용하는 정제입니다. 시알리스는 남성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약물입니다.

이 정제를 사용하면 남성이 음경에 혈액을 주입하여 음경을 자연스럽게 굳힐 수 있습니다. 즉, 시알리스 정품은 발기 부전 문제가있는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이 태블릿은 발기만을 제공하며 성적 자극 없이는 쓸모가 없습니다. 시알리스의 활성 성분은 타다라필입니다. 타다라필에 알레르기가있는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혈액 문제가 있고 질산염 함유 약물로 치료를받는 사람에게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타다라필과 Nitrate가 상호 작용할 때 환자의 혈압이 갑자기 떨어지고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알리스 사용으로 인한 부작용 중 성행위 중 어지러움, 가슴 통증, 따끔 거림, 메스꺼움을 경험 한 경우 즉시 관계를 중단하고 가까운 의료 기관에 연락하여 상황을 당국에 설명해야합니다. 시알리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심장 문제, 심장 리듬 장애, 심부전, 간 질환, 위궤양 및 음경 기형이있는 경우, 이러한 환자가 복용하는 용량은 의사의 통제에 따라 결정되어야하며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시알리스 태블릿을 사용하는 동안과 사용 후에는 술을 마시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빈속에있는 일부 사람들은 약물이 빠르게 작용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그러나 위장에 음식이 없기 때문에 약물이 혈액에 섞여 중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약물을 사용하기 전에 너무 배가 고프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항우울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그러한 각성제를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시알리스는 무엇입니까? 남성이 사용하는 약입니다. 여성이 사용할 때 어떤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임상 연구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이 주제에 대한 명확한 정보가 없습니다. 그러나 여성 호르몬 중 두 가지, 즉 프로게스테론과 에스트로겐이 타다라필과 상호 작용하거나 이러한 호르몬에 해를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여성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의 섹슈얼리티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여성이 시알리스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알리스는 남성의 성기에 피를 펌핑하거나 발기 기간을 연장하여 발기 만 제공하므로 파트너가 건강한 성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즉, 남성 전용으로 생산 된 제품입니다. 시알리스는 성교에 대한 일대일 식물 기반 치료법입니다. 발기 부전이 있으면 성적인면에서 충분히 얻을 수없는 남자라면. 이 기적의 제품 덕분에 더 이상 발기 지연 문제를 처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배우자를 매일, 매시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더 이상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는 삶에서 많은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우리는 살아 남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우리 가족의 생계는 우리를 돌보고 있습니다. 많은 문제와 문제를 겪은 후 저녁에 집에 가면 또 다른 문제는 발기 문제입니다. 시알리스 구입 은 가정을 지키기 위한 선택입니다. 부인이 다른 남자에게 박히는것을 보기 싫다면 과감한 선택이 필요한 순간입니다.

시알리스 사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